본문 바로가기

예술가/리지훈_게시판

YaHoArt에서 리지훈 님을 초대합니다.

http://www.yahoart.comYaHoArt에서 리지훈 님을 초대합니다.

어느새 목련, 벚꽃, 진달래 , 개나리.....이런 봄꽃들이 차례차례 온 세상을 아름답게 수놓고 있습니다.
이런 따뜻하고 아름다운 봄날에 맞춰 저희 사이버 갤러리 야호아트에서 여러분들을 작가회원님으로 초대합니다.

‘나를 알리고 내 그림을 알리는데 얼마나 도움이 될까‘ 하고 반신반의하시는 작가님들을 위해 야호아트에 대해 간략한 소개를 하겠습니다.

인터넷 갤러리는 일반 전시회장이나 화랑과 달리 24시간 365일 작품을 올릴 수 있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전시회기간이 끝나도 그 그림을 보고 싶을 때 다시 볼 수가 있습니다. 물론 그림은 전시회장에 가야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인터넷 갤러리는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전시회의 느낌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실제로 큰 그림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때 불편하지 않으셨습니까?
야호아트에서는 작가 페이지를 마련하여 그런 불편함을 없애고, 시간 등 여러 가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사이버 갤러리에서는 아무리 멀리 있어도 바로 그림을 볼 수 있고, 상담도 가능합니다. 또 많은 작가님들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고, 많은 네티즌들에게 홍보할 수도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.
비싼 전시회장 대여비 때문에 망설였던 작가님들은 특히 주목해 주세요. 완전 무료로 작가님들의 방을 만들어 드려서 전시회 효과도 가져다 드리고, 작품을 팔 수도 있게 해 드립니다.

언젠가 이런 말을 본 적이 있습니다. “작품은 그저 전시되기 위해 거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있는 것이다.” 맞는 말입니다. 저희가 의사 소통을 더 원활히 할 수 있게 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.
많은 사람들이 이제 인터넷이란 매체를 이용하여 모든 것을 해결하고 있습니다. 앞선 생각을 가진 작가님들이라면 시대의 요구에 맞게 앞서 나가세요. 좀더 많고, 다양한 사람들에게 그림을 보이고, 살 수 있게 해주세요.

◆ 작가 회원이 되시려면
먼저,
http://www.yahoart.com 을 연결시키세요
작가회원으로 무료로 가입하세요.
그리고 사진과, 프로필, 작품들을 보내주시고, 사정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세요.
직접 사진도 찍어드리고 웹에도 올려드립니다.
물론 이 모든 것은 무료랍니다.
보낼곳은요..
- 주소 : 경남 진주시 동성동 214-8번지 2층
- 전화 : 055 - 742 - 1504 ( 代 )
- 팩스 : 055 - 741 - 6549
- 메일 : webmaster@yahoart.com
허락도 안받고 갑자기 보내어 무례를 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.
아직은 미흡하지만 이제 힘차게 도약하는 일만 남았습니다. 작가님들의 훌륭한 작품들이 바로야호아트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.

'예술가 > 리지훈_게시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청소년 문화교육 활성화를 위한 교사연수 안내  (0) 2001.06.28
동양화  (0) 2001.01.20
  (0) 2001.01.09